본문 바로가기
일본 日本/오키나와

오키나와 8박 9일 여행 항공권 리조트 호텔 예약

by 라부요미 2024. 3. 8.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개인적으로 여행이 너무 가고 싶어 져서;; 엔화가 저렴한 지금! 역시나 오키나와에 가고 싶어서 항공권을 구매해 버렸습니다 ㅋㅋ 어휴,,, 또 한동안 절약생활을 해야겠군요!! 그래도 여행준비의 기쁜 마음으로 위안을 삼아 봅니다^^

요즘 아직도 정말 엔화가 저렴한 상태 인데요!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오랫동안 일본 여행을 생각해 오셨거나 자주 가시는 분들은 일본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? 오키나와는 일본 안에서도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니 강추드립니다^^ 

아직 저도 여행 준비중이지만 예약 가격도 공유드릴 테니 참고하세요~ 

 

항공권 검색&구매

 

제가 원하는 날짜에 네이버 최저요금으로 제주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떳는데 1만 원 차이라 아시아나를 선택했습니다^^

참고로 7월 중순 비행기 표 가격입니다. 밑의 가격을 참고하세요~ 

https://flight.naver.com/flights/international/

 

예전에 투어에서 도쿄 가는 비행기를 예약했다가 변경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투어는 전화연결도 안되고 항공사에 전화하니 투어에 연락해야 한다며 아~~ 주 골치 아픈 일이 있었어서 비행기표는  항공사 예약을 기본으로 생각하는데.. 항공사 홈페이지와 투어와 비교하니 꽤 차이가 나더군요! 그래서 투어에서 예약했어요^^;;어휴ㅜㅜ 이번엔 제발 변경할 일이 없기를~ 

 

아시아나 비행기 티켓 발권

 

 

어른 2+ 아이 1 1056300원 결제했어요~!!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쿠폰 할인을 받았더라면 2만 원 추가 할인이 가능했을 텐데 ㅠㅠ 아쉽지만 2만 원은 내 것이 아닌 걸로 ㅎㅎ

3명에 아시아나항공에 이 정도면 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돼요~ 

7월 여행에 3월 초 구매입니다! 빠르게 사면 살수록 비행기 표가 저렴하니 여행을 정하셨다면 빠른 구매 추천 드려요!!

 

 

리잔씨파크 호텔 예약

 

https://www.rizzan.co.jp/

리잔씨파크리조트는 무려 800미터에 달하는 해안이 바로 앞에 있는 호텔입니다..

19년도에 갔으니 5년 만에 가는구나,, 그동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ㅎ 

예전에 일본 살 때 아는 언니의 추천으로 가족들을 한국에서 불러서 간 호텔이었어요.

그때 너무 편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다시 이곳을 가기로 했습니다.

아니 근데 가격이 두 배가 되었네요.

시기도 시기인 만큼 어느 정도 오른 가격에 가겠구나 생각은 했지만 이전엔 1만 엔 정도로 한방을 썼다면 이번엔 2만 엔 정도였어요ㅎ 

그래도 이곳이 좋다! 조식도 넓은 공간에서 먹을 수 있고,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.

그리고 바다 바로 앞 뻥뷰라서 개방감 있고 , 바다에서 놀 수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, 온천시설까지 있는 곳입니다.

가성비를 따진다면 주변의 호텔들보다 연식이 있긴 하지만 저는 괜찮고 좋았습니다.

 

https://www.rizzan.co.jp/

이곳에서 5일을 예약하고 나머지 3일은 오키나와시내 쪽을 검색해 봤습니다.

국제거리 중심의 호텔들을 봤는데 후기가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지는 않더라고요! 

고민을 하던 중 국제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던 중 안테룸나하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~

 

 

호텔 안테룸 나하

 

3일은 리조트를 벗어나 시내 쪽으로 가려고 이곳을 선택했어요!  시내까지 택시로 70엔 정도 나온다고 하니 부담스럽지도 않고 렌터카 없이도 이동 가능하겠어요.

안테룸호텔은 오키나와에서도 지어진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고 하네요.

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호텔이라고 하는데 건물 외관에서도 느껴지네요.

오키나와항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  있다고 합니다.

https://okinawa-uds.co.jp/hotels/anteroom-naha/

 

지어진지 얼마 안돼서 방도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  예쁘네요! 일본 작가들의 그림도 걸려 있고요!

가격도 7월이면 성수기인데 비싸지 않고 좋네요! 1박당 조식 포함으로 13만 원에 결제했습니다^^

 

일단 7월에 가 보고 실질적이고 자세한 글을 다시 올릴게요^^

 

저는 오키나와가 왜 좋아?라고 한다면,,, 일단 남국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데 가까워서 좋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저는 비행기 타다가 이런저런 일이 많았어서 비행기 공포증? 이 생겼는데,, 일단 별로 타고 싶진 않아요~~ 근데 여행은 또 가고 싶어요~~ㅋㅋㅋ암튼 심하진 않지만 그런 게 있어서 일단 멀리 가고 싶지 않아요! 

대부분의  휴양지는 약 5시간 정도 걸리잖아요? 오키나와는 2시간? 2시간 반? 도쿄 가는 것과 비슷한 짧은 비행시간으로 일본의 깨끗함과 남국의 바다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! 아이와 어르신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너무힘들지않겡가까운 오키나와로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!!

그래서 갑니다~ 오, 키, 나, 와!!

728x90
반응형